기통 후 기공유

기통 후 기공유는 타인에게 기를 전달해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나의 기운을 타인에게 전달하는 것이 아닌 나를 통해서 하늘의 기운을 타인에게 전한다는 의미로 그 정화력은 기통자의 [나를 놓아버림]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내가 하는 것이 아닌 하늘이 하는 것으로 행위자라는 느낌없이 자신이 끼어들지 않을수록 정화력의 질과 양은 달라지며 오직 하늘의 사랑이면 기적이 일어납니다.

이는 신체와의 접촉을 해서 정화하는 정화법이 아닌 원격으로 정화가 가능한 영적인 정화로 명상을 통해 신의 힘을 자신의 의식에 동조시킴으로서 가능합니다.

고차원의 에너지를 타인에게 보내기 위한 일종의 파동의 안내자로 기존의 기 정화법보다 상위이며 기통자는 누구나 다 가능합니다. 아주 먼 거리에 있는 사람들에게도 높은 수준의 정화 에너지를 보낼 수 있으며 자신을 놓아 끼어들지 않을수록 정화력은 높습니다. 타인과 내가 함께 정화 됩니다.

이는 기통 후에 세상을 향해 줄 수 있는 큰 사랑이며 기통자라면 이 정화력을 사용함으로써 자신을 향한 사랑도 실현시킬 수 있습니다. 타인은 곧 또다른 나이기 때문입니다.

기통이 되면 우주와 하늘의 기운이 들어와 내 몸과 마음을 채우고 차고 넘쳐서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습니다.
기 공유는 하늘의 기운과 우주의 기운 전파방법 원리이기도 합니다.

기 공유는 말그대로 기를 공유한다는 의미로 내가 가진 기를 나눈다는 뜻이 아니고 하늘 기운의 안테나 역할을 한다는 의미입니다. 기운을 전달하는 개념이 아니고 공유하는 개념입니다.

하늘기운(동그라미) 80%는 바로 전달되고, 우주기운(백회)20%는 나를 통해 전달됩니다

몸 정화는 우주의 기운으로
마음 정화는 하늘 기운으로
음과양으로 구별되어 전반적인 정화효과를 나타냅니다.

하늘님 감사합니다.
하늘님 사랑합니다.